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잡다한것/바람의나라

바람의나라 밀대

by TcTT 2017. 10. 30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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바람의나라 첫 포스팅글..


사용언어 : VS2013 / C# .NET4.5

추가라이브러리 : AForge - 이미지서치 및 비교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user32 - 키보드,후킹(핫키사용) / 클라이언트 이미지 땡겨오기(비활성) / 핸들링할값 받아오기 및 설정 / 클라이언트 값전송(비활성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gdi32 - 이미지를 적정한 사이즈로 분할 및 가공


우선은 1클라이언트로 특정격수 밀대 프로그램을 만들고 쓰고있었다. 사냥터에서 사냥하는걸 구경만하다보니, 재미가없다 격수를 키우기위해서 밀대프로그램을 만들어본다.

악용의위험이있으니 배포는하지 않으나, 연구및 공부목적으로 접근한다면 내 지식 내에선 많은 답변을 해줄 생각이다..



사용자가 별도로 컨트롤하지않아도 모든기능이 자동으로 되기위해 생각해볼 알고리즘

1. 도사캐릭이 격수캐릭을 놓치지않고 따라가야함 (격수 초상+축지 사용시 도사 대응법 / 다음맵으로 이동시 도사 대응법)

2. 도사캐릭 체력없으면 모든 쓰레드 중지, 도사체력회복. + 도사 사망시 자동부활 및 체력회복

3. 몬스터 인식 후, 자동 혼마술후 다시 격수 체력회복

4. 번외기능 (사자후 OR 도사버프시 쓰레드 중지 (LOCK 사용하면되나?)


어느정도 와꾸가 나오면 이후에 포스팅예정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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